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기소개서컨설팅 ‘고요한’ 컨설턴트, ‘취업성공’ 취업특강 진행

[헤럴드경제] 주요 기업들이 신입공채 일정을 연기하거나 전형을 취소하는 사례가 속출하는 등 코로나19 사태가 취업시장까지 위축시키고 있다. 경제가 위축되면서 구직자들의 한숨은 깊어지고 있다. 어려운 취업으로 인해 효율적으로 취업성공에 도움을 주는 취업 특강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UPCLASS’가 대기업 출신 스타강사 고요한 취업컨설턴트와 함께 미취업자와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취업성공’ 취업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희대학원 MBA 출신의 고요한 강사는 YBM영어강사, 자기소개서컨설팅 대표, 한국바른채용인증원 채용전문면접관 등의 이력을 바탕으로 컨설팅 강의 이후 지원자들을 SK하이닉스, 근로복지공단, 농협, KB 계열사, 한화생명, 고려대학원, 한양대 MBA, 삼성SBI, 현대엠시트, 시설관리공단, 부산교통공사 등 다수의 대기업과 금융권, 대학원에 합격시키며 주목받고 있다.

또한 취업특강을 수강한 취업 성공사례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 고요한 강사는 취업전략,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 면접 스킬, 취업역량강화 등의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며, 해당 강의마다 구체적 사례와 실전에 맞는 스킬을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시간관리, 심리분석, 커리어전략 등 취업 준비생의 모든 면을 입체적으로 고려해 취업준비생의 목표 달성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UPCLASS 관계자는 “현재 전국 대학가에서 다수의 취업특강을 실시하며 학생들의 취업 성공후기 사례를 통해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스타강사를 어렵게 모신 만큼 공부를 통해 ‘취업’이라는 목적을 달성하고자 하는 많은 취업준비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