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브리핑@후암동] 코드명:코로나19…인천공항의 진풍경

#우의와 셀피

[이상섭 기자]

국내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이 빠르게 확산하면서 자국민에 한국행 자제를 권고하는 국가가 늘고 있는 가운데 26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 1여객터미널 출국장에서 우의와 고글을 쓴 중국행 이용객이 셀피를 찍고 있다.

#마스크 두장이 기본

[이상섭 기자]

국내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이 빠르게 확산한는 가운데 26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 1여객터미널 출국장에서 외국인 관광객이 마스크를 두장 쓰고 있다.

#마스크 반출 주의사항

[이상섭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인해 자국민에 한국행 자제를 권고하는 국가가 늘고 있는 가운데 26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 1여객터미널에 마스크 반출 안내문이 설치되어 있다.

#중국 유학생은 어디로?

[이상섭 기자]

국내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이 빠르게 확산하면서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24일(현지시간) 한국에 대한 여행경보를 최고 등급인 3단계로 격상하는등 자국민에 한국행 자제를 권고하는 국가가 늘고 있는 가운데 26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 2여객터미널 입국장에 설치된 중국 입국 유학생 안내센터가 텅 비어 있다.

#썰렁한 입국장

[이상섭 기자]

국내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이 빠르게 확산하면서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24일(현지시간) 한국에 대한 여행경보를 최고 등급인 3단계로 격상하는등 자국민에 한국행 자제를 권고하는 국가가 늘고 있는 가운데 26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 1여객터미널 입국장이 한산하기만하다.

#입국장에 우의?

[이상섭 기자]

국내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이 빠르게 확산하면서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24일(현지시간) 한국에 대한 여행경보를 최고 등급인 3단계로 격상하는등 자국민에 한국행 자제를 권고하는 국가가 늘고 있는 가운데 26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 1여객터미널 입국장에 중국행 카운터에 우의와 고글을 쓴 승객이 줄을 서 있다. 2020.02.26

[정리=이상섭 기자/babt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