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케이포스(OKPOS), 사용자 편의에 최적화된 무인주문기(KIOSK) 서비스 제공

 

국내 POS(판매시점관리시스템) 외식 솔루션 업체인 주식회사 오케이포스(대표이사 김정윤, OKPOS)는 자체 POS솔루션를 통한 원스톱(One-Stop)으로 쉽고 간편하게 매장 환경설정이 가능한 무인주문기(KIOSK, 키오스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존 가맹점에서는 무인주문기(키오스크)를 개별 설치해 사용하는데도 불구하고 판매상품(메뉴), 주문내역, 매출이 POS솔루션과 연동이 되지 않아 주문접수 지연, 누락 등 영업에 어려움이 많았다.

그러나 이달부터 OKPOS를 이용하는 사업주들에게 제공되는 무인주문기(키오스크)는 기존 OKPOS가 제공하는 POS솔수션과 연동하여 오더포스와 같이 판매상품(메뉴), 매출이 통합되어 관리되며, 주문 접수 정보가 POS와 연결되어 카운터와 주방에 설치된 프린터로 자동 전송됨으로써 비용절감 등 효율적인 매장운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오케이포스 관계자는 “당사의 무인주문기(키오스크)는 기존 POS기 관리 대리점에서 통합 설치ㆍ관리하기 때문에 따로 유지보수 업체를 운영하는 불편함 없이 안정적으로 운영되며, 인건비 절감과 매장 운영의 높은 효율성을 갖추게 됨으로써 고객층 확대와 매출 증대의 기회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