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20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대상’, 프레스센터에서 열려

‘2020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브랜드대상’, 프레스센터에서 열려 


기업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만들어내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맞춰 자신을 갈고닦는 노력이 있어야만 고객에게 다가가는 진정한 의미의 가치를 완성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과정 속에서 경쟁력을 갖춘 것으로 인정받은 브랜드는 그 자체가 우리나라를 대변하는 이름이 되기도 한다. 이어지는 내수경기 침체와 주변국과의 정치· 사회적 갈등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렇듯 자신의 경쟁력과 브랜드를 알려온 기업/기관/인물 등이 있었기에 우리 대한민국의 경제에 희망이 비추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2020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기업/기관)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헤럴드는 건전한 기업문화를 창출하고 사회의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주는 인물·기업·기관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2020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기업/기관) 브랜드 대상’을 제정했다.

지난 17일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 20층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개최된 이번 시상식에서는 경기도 의정부시, ㈜김남주바이오, 경기도의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GS리테일, 로버트월터스코리아㈜, ㈜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 ㈜아트노믹스, 아트카튠, 와이즈브라더스㈜, 테너 양승호, 소프라노 복지은, 키스킨(KissKin), ㈜이소정한복명장연구소, 강산민요전국보존회 권정현 총회장, 실비제화 이종천 명장, ㈜상일종합건설, 라인하우센코리아(유), 하벳 풀빌라&리조트, 메드맥스 참닥터의원, ㈜뤼이드, ㈜인타임즈인, 오삼숙이, 강남캠벨아카데미, 고기듬뿍대왕비빔밥, ㈜라웰드, 바디앤라이프, ㈜오늘애, ㈜레모넥스, ㈜레온, ㈜웰텍, ㈜딥엑스, ㈜마인드에이아이, 버디펫, 경기대학교 문화예술계열 모델과정 나현정 교수, 고려공예, ㈜루데아, 솥밥대통령, 삼일이엔테크㈜, 프라임리조트 등 총 40개의 기업·기관·브랜드들이 주인공으로 거듭났다.

아울러 소프라노 복지은, 테너 양승호, 강산민요 전국 보존회의 축하공연과 ㈜센세이션엠에스의 이승재 대표가 삼중주 연주를 맡아 시상식을 더욱 빛냈다.

한편 ‘2020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기업/기관)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에서 주최하고 고품격 국내 대표 국영문 월간지인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했다.

[안주영 에디터 deligh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