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때 묻지 않는 아기쇼파 ‘팀버토츠’ 신규 컬러 런칭

 ▲ 사진설명: 팀버토츠 모나소파 신규 컬러 2종

이폴리움(대표 이정배)의 프리미엄 유아가구 전문 브랜드 팀버토츠가 2020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컬러 라인을 런칭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기존 그레이 단일 컬러였던 팀버토츠 모나소파에 대해 다른 컬러를 출시해달라는 다수 고객의 소리를 적극 반영하여 내추럴, 바이올렛 2종 컬러 라인업을 확장하게 되었다. 내추럴 컬러는 집 안 어느 곳에 두어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반면, 또 다른 신제품 퍼플 컬러는 톡톡 튀는 색감으로 인테리어에 산뜻함을 불어넣는 상큼한 무드를 담았다.

팀버토츠 모나소파의 핵심은 패브릭 같아 보이지만, 패브릭이 아닌 가죽 소재로 제작되었다는 점이다. 기존 패브릭 소재의 단점으로 꼽히는 보풀이 생기고 이물질 등이 묻어 관리가 어려운 부분을 보완한 소재로 패브릭의 감성에 가죽의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아기쇼파는 기존 인테리어를 해친다는 통념을 깨고 원목과 결합된 모던하고 내추럴한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은 거실, 안방, 아이방 등 어느 자리에 위치해도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폭을 여유있게 제작해 유아는 물론 어린이까지 넉넉하게 앉을 수 있는 사이즈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총 3가지로 그레이, 내추럴, 바이올렛이 있다. 집과 가장 조화로움을 이룰 수 있는 컬러들이며 신규 컬러 런칭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팀버토츠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출시하게 된 신제품인 만큼 더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지금까지 사랑 받아왔던 이유인 높은 퀄리티와 멋진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팀버토츠는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디밤비몰을 포함한 전 온라인 몰에서 할인 프로모션과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한 달 간, 온라인몰에서 모나소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바디빔 유아 비타민 샤워필터를 증정한다. 또한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베이비머핀 블룸 쿠션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밤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