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타벅스, BTS 손잡고 협업 상품 선보인다
21일부터 음료 1종·푸드 5종·MD 6종 출시
수익 일부 청년자립 프로젝트 후원에 기부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방탄소년단(BTS)과 컬래버레이션한 음료와 푸드, MD 상품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청년의 꿈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스타벅스는 올해 1월 1일부터 ‘Be the Brightest Stars’를 테마로 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21일부터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통해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이와 함께 퍼플 색상의 음료 1종과 푸드 5종, MD 상품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캠페인 시즌 동안 스타벅스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로 기금을 조성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스타벅스가 방탄소년단(BTS)와 협업해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 이미지 [제공=스타벅스커피코리아]

스타벅스는 지난 8일 보호시설을 떠나 스스로 자립해야 하는 보호종료청년의 자립지원을 위해 아름다운재단과 MOU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도 청년 지원사업을 가속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에선 ‘블루밍 퍼플 뱅쇼’를 포함해 별빛이 반짝이는 밤하늘을 형상화한 보라 색상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블루밍 퍼플 뱅쇼는 엘더플라워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포도주스와 과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뱅쇼 음료로, 추위를 녹여주는 뱅쇼처럼 은은하게 빛날 대한민국 청춘을 위로하고자 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블루베리 스타 마카롱’,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퍼플 스타 컵 케이크’ 등 화려한 색상의 컬래버 푸드 5종도 선보인다. 21일부터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혹은 퍼플 스타 컵 케이크를 포함해 컬래버 푸드 5종 중 2종을 구매한 고객에겐 선착순으로 BTS 로고 모양의 캔들을 제공한다.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리얼 골드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머그 1종과 글라스 2종, 태블릿PC와 노트북까지 넣을 수 있는 파우치 2종, 틴 케이스에 담긴 키 체인 1종 등 컬래버 MD 상품 6종도 함께 출시된다. 구매 수량은 품목당 1인 1개로 제한된다.

아울러 시즌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과 스타벅스 로고가 어우러진 감각적 디자인의 슬리브와 쇼핑백을 운영한다. 쇼핑백과 슬리브는 모두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쇼핑백은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 MD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협업 시즌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의 곡 ‘Make It Right’이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재생된다. 이로써 스타벅스를 찾는 고객들이 노래를 통해서도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시즌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송호섭 스타벅스 대표이사는 “한국을 넘어 전세계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진정 빛나는 별들인 대한민국 청년 지원사업에 대해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는 계기가 될 수 있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h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