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니언스, 한국도로공사 EDR 사업 수주…스마트고속도로 프로젝트 동참
지니언스가 개발한 EDR 솔루션 ‘지니안 인사이츠 E’ [지니언스]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통합 보안 플랫폼 기업 지니언스가 한국도로공사의 EDR(Endpoint Detection & Response·단말기반 지능형 위협 탐지 및 대응)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9일 밝혔다.

지니언스는 자사의 EDR 솔루션 ‘지니안 인사이츠 E’를 공급해 한국도로공사의 주요정보통신 기반 시설 및 업무망의 보안 체계를 고도화하는 프로젝트에 동참한다.

지니안 인사이츠 E는 차세대 기업용 단말 보안 솔루션으로 사용자의 행위 및 PC 내부의 행위를 모니터링해 위협을 탐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안티바이러스의 한계를 뛰어넘는 지능형 솔루션으로, 최근 기승을 부리는 지능형 공격 및 랜섬웨어 등의 고도화된 공격 위협을 탐지하고 공격의 징후·진행 등을 추적할 수 있어 차세대 보안 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사용자 단말에 대한 가시성 확보를 바탕으로 위협의 탐지·조사・대응이 가능함은 물론이고, 침해사고지표(IOC), 머신러닝(ML), 행위기반 위협탐지(XBA), 야라(YARA) 등의 다양한 기술이 적용돼 알려지지 않은 모든 공격까지 탐지하고 대응할 수 있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이사는 “검증된 단말안정성, 글로벌 수준의 위협탐지 역량,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강점으로 EDR 초기 시장을 발 빠르게 선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