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 화장품 및 브이해빗 (vhabit) 건강식품 브랜드를 운영하는 뷰티&헬스 전문기업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피부 생기를 높여주는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SNP 펩타로닉 (Peptaronic)’을 선보인다.
SNP(에스엔피)의 신제품 ‘펩타로닉’은 펩타이드(Peptide)와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을 결합한 네이밍으로 피부 활력 보강 성분인 펩타이드와 수분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황금 배합되어 스트레스와 환경,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제품의 특성이 이름에 담겼다.
‘SNP 펩타로닉’은 간단한 케어로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산뜻하고 보송한 제형의 토너, 세럼, 크림, 톤업 크림, 마스크팩 총 5종으로 구성됐다.
6종의 펩타이드가 피부에 활력을 공급해 피부를 더욱 생기있게 가꿔주고, 5겹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해주고 것이 특징이다.
‘펩타로닉 크림’은 크림 특유의 끈적이는 느낌을 없애고, 유분과 수분을 원스텝으로 한번에 케어해주며, ‘펩타로닉 톤업 크림 (Peptaronic Tone up Cream)’은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촉촉함으로 얼굴빛을 생기 있고, 맑은 핑크색으로 톤업 해준다.
피부 속부터 활력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펩타로닉 앰플 마스크 (Peptaronic Ampoule Mask)’와 겨울철 들뜨는 피부 각질층을 수분 보호막으로 감싸 영양과 보습으로 케어해주는 ‘펩타로닉 토너(Peptaronic Toner)’, 피부 결을 정돈하고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는 ‘펩타로닉 세럼 (Peptaronic Serum)’까지 펩타로닉 (히알루론산+펩타이드) 성분을 활용해 다양한 기초라인으로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SNP 펩타로닉’ 출시를 맞이해 공식 자사몰인 SNP MALL을 통해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며, 해외시장 수출도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real@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