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국 서부” LA 현지 학생들과 함께 추억만들기, 헤럴드 해외 영어 캠프

[헤럴드경제] 2020년 겨울 방학, 코리아헤럴드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방학캠프 프로젝트! 미국 서부 캠프가 성황리에 모집 중이다.

먼저, 캠프가 열리는 미국의 로스앤젤레스는 미국 영화 산업의 대명사, 할리우드와 꿈의 동상 디즈니랜드로 명성이 높은, 우리나라와 미국을 오가는 관문으로서의 역할을 하며 현재 55만 이상의 한국인들이 거주하고 있다.  미국 내에서만이 아니라 전세계에서도 자연환경, 산업구조, 인종분포가 가장 다양한 지역으로 성장해왔다.


코리아헤럴드 미국 서부 영어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이 가게 될 West alley Christian School(웨스트밸리 크리스찬 스쿨)은 학생의 진로나 목표 달성을 위한 일대일 교육을 강조한다. 단 한 명의 학생도 뒤처지거나 수업 내용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각각의 학생에게 각별한 관심을 기울인다. 학생 수가 적은 교실에서는 가족적이면서도 집중적인 공부를 할 뿐 아니라 미술, 무용, 스포츠에서도 특별한 수업들을 마련하여 지원하고 있다. 넓은 강의실과 각종 전용 강의장(과학실, 미술실, 도서관 등)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중간 규모의 학교이며 훌륭한 커리큘럼과 친절한 교사들의 수업이 장점인 학교이기도 하다.

현지 친구들과 함께 하는 겨울 캠프를 통해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영어 사용 환경에 노출되며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미국의 선진 교육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미국 학생과 동일하게 진행되는 정규수업은 유학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시간이 된다. 또한 2박3일간 진행되는 샌프란시스코 탐방을 통해 실리콘밸리와 스탠포드 대학을 방문하고 현지 한국 재학생을 만나 멘토링을 받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디즈니랜드와 유니버셜스튜디오를 방문하는 일정도 포함되어 있어 알차게 미국 서부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코리아헤럴드에서는 미국 동부, 뉴질랜드, 필리핀, 아이비나사 등 다채로운 해외캠프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참가자 모집 중에 있다.
또한 2020년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송도에 위치한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열리는 청소년 외교아카데미와 청소년 국제 비즈니스포럼도 개최하여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다.

코리아헤럴드 영어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

mosky100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