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이스파이 ‘마이쪄’, 2019 일산킨텍스 메가쇼 박람회 참가

 

대한민국 대표 답례떡 브랜드 떡담과 떡카페 브랜드 메고지고를 운영하는 라이스파이(대표:임철준)에서 개발한 가정용 소형 떡 찜기 ‘마이쪄’는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만들기 어려운 백설기 등의 떡을 쌀가루 상태에서 5분 내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주방가전이다.

마이쪄는 아이에게 건강한 간식을 만들어 주고 픈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총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메가쇼 2019 시즌 2’에 참가한다.

일산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메가쇼 2019 시즌 2’는 육아를 비롯한 요리, 인테리어, 패션, 뷰티, 여가생활에 이르기까지 1,000개 사 1,500개 부스의 규모로 대형유통사 일대일 구매 및 수출 상담회, 참가기업 신제품 쇼케이스 및 대형유통사 입점설명회 등이 실시된다.

업체 측은 “이번 행사 참가를 기념하여 초청이미지를 등록대에 제출 시 무료입장권 교환이 가능한 무료 초청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소개했다. 또한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라이스파이는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지에서 매주 추첨으로 5명에게 ‘마이쪄’제품을 증정하는 팔로워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소비자들은 ‘고객과 소통하며 우리의 떡 요리에 대한 관심을 얻을 수 있어 좋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라이스파이 임철준 대표는 “마이쪄를 통해 식사대용이나 아이들 간식으로 맛있는 떡을 365일 언제 어디서나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간식을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이번 메가쇼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마이쪄를 체험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쇼 2019 시즌 2’에 참가한 라이스파이의 마이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