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이벅스, “모든 쇼핑몰의 구매후기에 충분한 보상한다”

 

쇼핑몰에서 구매한 제품의 구매후기 혹은 사용후기를 올리면 최대 1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메이벅스 관계자는 메이벅스에 국내외 모든 쇼핑몰에서 구매한 제품의 사진과 구매후기를 올리면 현금처럼 바로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준다고 밝혔다

기존 쇼핑몰의 구매후기는 자사의 쇼핑몰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해서 상품평을 올리게 되어 있으며, 그나마 보상 포인트도 너무 적은 감이 없지 않았다.

메이벅스에는 쿠팡, 11번가, 티몬, 옥션, 네이버몰, 신세계몰 등 종합몰은 물론이고 임블리, 
난닝구, 육육걸즈, 스타일난다, 미쳐라 등 국내외 모든 쇼핑몰의 제품에 대한 구매후기를 올려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메이벅스 관계자는 “자신이 구매한 제품의 리뷰만 열심히 올려도 한달 생활비는 충분히 벌 수 있는 정도의 보상을 할 것”이라면서 “기존에 구매한 사람들의 리뷰를 보고 나중에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이벅스는 리뷰에 대한 구체적인 금액은 제시하지 않고 있으나, 제품 리뷰를 통해 사용자가 가져갈 수 있는 보상액은 국내 최고 수준으로 할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실제로 메이벅스는 지난해 매달 40만원~50만원 상당의 보상을 진행을 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구매후기에 대한 보상은 포인트로 지급되어 쇼핑몰과 게임, 각종 서비스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