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브맘 자사몰 알마(HARMAS), 호텔 뉴브 대연회장에서 패밀리데이 진행

12일 행사에서 프미미엄 유아용품 최대 90% 할인



오브맘이 자사몰인 알마(HARMAS) 고객을 위한 패밀리데이를 오는 12일 호텔 뉴브 대연회장에서 진행한다.

11월 12일 하루 동안 개최되는 이번 패밀리데이에서는 영국의 하이엔드 유모차 에그(Egg), 독일 프리미엄 유모차 예떼(JETTE), 이탈리아 프리미엄 액상분유 오브맘(ofmom), 프랑스 국민 치발기 소피라지라프(Sophie la Giraffe), 비건 인증 스킨케어 알레바(Aleva) 등 알마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최대 90%까지 할인한다.

특히 유모차 에그(Egg)와 독일의 기술력으로 만든 예떼(JETTE),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으면서도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헤이(Hej) 하이체어를 한정수량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피라지라프 치발기 최대 50% 할인, 올가베베 유산균 1+2, 손뜨개 오가닉 인형 신디바바와 스웨덴 왕실 인형 테디꼼빠니에 애착인형 및 브랜드별 균일가전도 진행한다. 또한 허니듀레빗, 트위스트쉐이크, 허그돌 등 알마몰에 입점한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방문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푸짐하다. 경품 추첨을 통해 제주 신라호텔 프리미엄 숙박권, 프리미엄 유모차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알마 스페셜 기프트세트를 증정하며, 선착순에 들지 못한 고객에게도 파마코튼 스펀지와 올가베베 유산균을 증정한다.

오브맘 관계자는 “2019년 동안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패밀리데이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알마몰에서 사전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모두에게 알마포인트 5000점을 지급하며,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페 기프티콘을 증정하오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알마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