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항 ‘두호 SK뷰 푸르지오’ 657가구 일반분양
지역 첫 대형사 컨소시엄 단지
전용 74~84㎡ 1321가구 규모



SK건설과 대우건설은 포항시 두호동 1022ㆍ1058번지 일대에 지어지는 ‘두호 SK뷰 푸르지오(두호 SK VIEW 푸르지오)’<사진>를 분양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 동, 전용면적 74~84㎡, 1321가구 규모로 이 중 657가구가 일반 분양 대상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두호동은 포항의 주거 중심지로 우수한 학군과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단지 바로 앞 두호남부초를 비롯해 포항고가 도보권에 있으며 창포중, 포항여중, 포항여고 등이 가깝다.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CGV, 시립미술관 등이 위치해 있다.

교통 여건도 좋은 편이다. 새천년도로, 포항IC 등이 가까고, 포항시외버스터미널, 포항고속버스터미널과 KTX 포항역도 인근에 있다.

전 가구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판상형과 타워형의 장점을 살려 채광이 좋고, 통풍이 잘된다. 알파룸(일부가구), 복도팬트리(일부가구) 등을 반영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대지면적의 약 35%를 조경면적으로 확보해 단지 안에 다양한 휴게 및 놀이공간이 마련된다. 커뮤니티시설에는 어린이집, 피트니스, 실내골프장, 독서실, 경로당 등이 들어선다. 무인택배시스템, 홈네트워크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무인경비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벨 등 생활의 편리성과 범죄예방과 보안에도 힘썼다.

계약금 1차 500만원을 비롯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등 혜택을 준다. 잔금 30% 중 20%는 입주 2년 뒤에 치를 수 있도록 유예기간을 제공한다. 

박일한 기자/jumpcu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