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 바디프랜드, 가성비 끝판왕 안마의자 ‘아제라’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가성비 끝판왕’ 안마의자 ‘아제라’<사진>를 24일 출시했다.

이 안마의자는 59개월 렌탈, 선납금과 제휴카드 할인까지 최대로 받으면 월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부가기능을 담은 게 특징. 고급 안마의자에만 적용되는 스페셜 종아리롤러와 6매틱 시스템(6개의 안마볼) 적용은 물론 수면·다리 집중·목/어깨 집중·힙업·스트레칭·허리 집중·회복모드 등 총 12가지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마사지 동안 안마 세기와 각도를 조절해 편안한 잠을 유도하는 ‘수면프로그램’은 임상으로 효능이 확인됐다. 임상 결과 수면까지 걸리는 시간이 10.3분에서 5.6분으로 46% 감소하고, 깊은 수면 시간은 11.81분에서 24.67분으로 109% 증가했다.

특허 받은 다리집중 모드는 종아리 굴곡을 따라 위아래로 이동하는 스페셜 롤러가 종아리를 문지르듯 마사지하고 에어백으로 다리부를 집중적으로 자극해준다. 6매틱 시스템은 목부터 엉덩이까지 등과 허리의 굴곡진 부분을 섬세하게 마사지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또 ‘슬로우 모드’를 적용해 기본 안마보다 동작이 느리게 설계돼 남녀노소 누구나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저소음 모드’는 야간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저소음 동작 위주로 안마를 받을 수 있게 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