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름모공템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VX', 14일 NS홈쇼핑 론칭
6월 14일 19시 35분부터 NS홈쇼핑서 방송.. '반전모공수축팩'으로 인기

㈜씨아이티의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VX'가 6월 14일 NS홈쇼핑에서 론칭된다. 14일 19시 35분부터 전파를 타는 NS홈쇼핑 방송에서는 새로운 디자인의 2019년형 뉴패키지로 리뉴얼된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VX' 제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일명 '반전모공수축팩'으로 불리는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VX'는 시즌1 기준 홈쇼핑에서 12회 연속 매진의 기록을 가지고 있을 만큼, 여름모공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해당 제품은 사용 시 겔 타입에서 필름마스크로 변하는 반전 제형을 가진 '겔 투 필름' 마스크로, 어떤 굴곡을 가진 얼굴형에서도 탁본을 뜨듯 그대로 초밀착되어 원하는 형태와 크기로 모공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겔에서 필름으로 변하는 성질 때문에 부직포나 지지대 등을 사용하지 않고도 케어가 가능하며, 화장품 성분만으로 건조되어 자극을 최소화한다. 이와 동시에 탁월한 흡착력을 가지고 있어 모공 하나하나를 감싸 피부 자극 없이 피지만을 제거할 수 있다.

모공팩 성분으로는 노폐물 감소와 피지 흡착을 돕는 성분인 카카오 파우더와 탄닌 콤플렉스, 안티세범 P, 동백꽃 추출물을 비롯한 다섯 가지의 특허 성분이 피지 제거와 모공 수축을 돕는다.

또한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VX'는 인체적용 테스트를 완료하며 제품력을 입증한 바 있다. 먼저 모공의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 노폐물, 미세먼지 모사체 등을 제거, 개선하며 모공 청결도에 도움을 준다.

씨아이티 관계자는 “여름모공템으로 떠오른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VX 제품으로 간편한 여름철 모공 케어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