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원개발 ‘시흥장현 동원로얄듀크 2차’ 30일 당첨자 발표,6월 10~12일계약 진행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이자후불제 등 금융혜택 제공
-지하 2층~지상 24층, 5개 동, 전용면적 84~101㎡, 총 345가구

<’시흥장현 동원로얄듀크 2차’투시도>

전 주택형 순위 내 마감을 기록하며 수요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동원개발 ‘시흥장현 동원로얄듀크 2차’가 당첨자 발표와 계약을 앞두고 있다. 30일(목)에는 당첨자 발표를, 6월 10일(월)~12일(수) 3일간 당첨자 계약이 진행된다.

‘시흥장현 동원로얄듀크 2차’는 수도권 비규제택지지구에 공급돼 규제의 영향은 적고 민간택지에 비해 분양가는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장점을 지닌다. 또 신안산선(예정), 월곶-판교선(예정) 등 교통호재로 미래가치를 높게 평가받으며, 장현지구 내에서도 우수한 설계와 커뮤니티시설을 자랑한다.

동원개발이 경기도 시흥시 장현지구 C-3블록에 공급하는 ‘시흥장현 동원로얄듀크 2차’는 지하 2층~지상 24층, 5개동, 전용면적 84~101㎡,총 34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동원개발만의 설계와 첨단시스템 도입으로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 전 가구 남향 위주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특히미세먼지를 걸러내는 헤파필터가 적용된 환기시스템을 전 가구에 적용해 쾌적한 공기질을 유지할 계획이다. 또한 음성인식이 가능한 KT AI 스피커를 전 가구에 도입해 홈네트워크 제어, 키즈/교육, Home to Car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커뮤니티시설로는 독서실, 작은도서관, 맘스카페, 시니어룸, 나눔터 등을 비롯해 산소발생기를 설치한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내 어린이집과 키즈카페도 계획돼 어린 자녀들이 미세먼지 걱정 없이 단지 내에서 놀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우수한 교통망도 장점이다. 서해선과 신안산선(예정)이 지나는 능곡역과 강남 접근성이 좋은 광역직행 버스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서안산IC와 연성IC를 통한 제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외곽순환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해 서울 도심 및 수도권 각지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여기에 2025년 월곶-판교선 개통 시 약 30분 이내로 판교까지 이동할 수 있으며, 2024년 신안산선이 개통되면 시흥시청역부터 여의도까지 30분대로 도달 가능해 서울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생활 편의시설로는 영화관, 아울렛, 패밀리 스포츠시설 등이 입점하는 대형상업시설 플랑드르(2021년 2월 준공예정)를 비롯해 근린생활시설이 단지 인근으로 들어설 예정이다. 여기에 병원, 학원, 학교, 상업시설 등 이미 완성된 능곡지구 인프라를 함께 공유할 수 있어 주거 편의성이 높다.

‘시흥장현 동원로얄듀크 2차’는 도보거리에 장현4초등학교(2021년 3월 개교 예정)가 계획돼 입주와 동시에 어린 자녀들이 걸어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지구 내 중·고교 부지가 예정돼 있고 인근 상업시설에 다수의 학원시설이 들어설 전망이다. 능곡초·중·고 등 교육 시설과능곡지구의 학원가가 형성돼 있어 우수한 교육 여건을 자랑한다.

단지와 맞닿아 군자봉이 위치하며 능골공원, 중앙공원 등 자연녹지와 다수의 근린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쾌적한 주거 여건을 누릴 수 있고, 광명시흥테크노밸리, 매화일반산업단지, 시화공단 등 다수의 산업단지가 인접해 있어 직주 근접을 원하는 주거 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예상된다.

동원개발 분양관계자는 “서울과 인접한 수도권 비규제 지역으로 교통호재와 우수한 주거 여건을 갖춰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것 같다”며 “특히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이자후불제 등 금융혜택 제공으로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줘 계약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시흥장현 동원로얄듀크 2차’견본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장현동 72번지 일원에 위치하며,입주는2021년 12월 예정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