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크랜드, 2019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브랜드상 3관왕 석권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15년 연속 수상, 명예의 전당에 올라 


[헤럴드경제(부산)=윤정희 기자] 국내 대표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박명규 대표)가 ‘2019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2019소비자추천 1위브랜드’,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각각 수상해 베스트 브랜드상 3관왕을 석권했다.

30일 파크랜드에 따르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주요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각 부문에 대한 전문가의 심사와 소비자조사를 기반으로 평가하는 공신력 있는 시상식으로 특히 이번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는 파크랜드가 남성복 부문에서 15년 연속 수상해 명예의 전당에 오르게 됐다.

파크랜드는 이처럼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었던 원동력으로, 고객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두고 끊임없이 품질과 디자인을 혁신하는 파크랜드의 경영철학이 있었기에 가증했다고 평가했다.

파크랜드 관계자는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브랜드상 3관왕 석권은 파크랜드를 사랑하고 아껴주신 고객들이 있었기에 이룰 수 있었던 쾌거이기에,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파크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파크랜드는 고객 감사의 보답으로 5월 1일부터 7일간 일부 상품을 제외한 전 품목 50%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파크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파크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