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설연휴 IT와 함께]‘혼설족’에 유용한 모바일앱 200% 즐기기
구글 플레이 ‘설날 방구석 영화관/도서관’ [구글 플레이 캡쳐]


- 구글 플레이 ‘설날 방구석 영화관/도서관’
- 옥수수ㆍ푹 등 OTT도 설 맞이 프로모션



[헤럴드경제=정윤희 기자]닷새간의 설 연휴가 지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혼자 설 명절을 보내는 1인 가구, 이른바 ‘혼설족’이 더 이상 낯설지 않다. 다양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들도 ‘혼설족’이 설 연휴를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진행 중이다.

우선 구글 플레이는 설날 연휴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글 플레이는 오는 8일까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에픽세븐’,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등 선정된 50개 게임 내에서 5만원 이상 아이템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크레딧을 제공한다. 크레딧은 수령 후 1개월 이내 사용할 수 있다. 
‘옥수수’가 연휴 기간 진행하는 ‘슈퍼무비위크’ [SK브로드밴드 제공]

구글 플레이 내에서는 ‘설날 방구석 영화관/도서관’도 오픈했다.

방구석 영화관에서는 설을 맞아 ‘킹스맨:골든 서클’, ‘데드풀’ 등 신작 혹은 과거 흥행작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또, 2018년을 빛낸 인기 영화, 극장 동시 상영작뿐만 아니라 소설 원작 모음, 로맨스/멜로 영화, 고전 명작 영화 등 취향에 맞춘 영화를 골라 볼 수도 있다. 방구석 도서관에서는 화제의 도서, 무협/판타지 도서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대여해 준다.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OTT)들도 설 연휴 맞이 프로모션에 나섰다.

‘옥수수’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하루 한 편씩 인기 영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슈퍼무비위크’를 진행 중이다. 지난 2일과 3일에는 ‘완벽한 타인’, ‘로그원:스타워즈 스토리’가 무료였다. 4일에는 ‘도어락’, 5일 ‘성난 황소’, 6일 ‘베일리 어게인’이 이어진다. 
‘푹’이 연휴기간 다양한 프로모션, 할인전을 진행한다. [푹 화면 캡쳐]

‘옥수수’는 또, ‘슈퍼무비위크’ 프로모션 소개 영상을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음달 10일까지 ‘옥수수’ 내 모든 콘텐츠 시청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푹(pooq)’은 연휴기간 영화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보헤미안 랩소디’ 영구소장 주문형비디오(VOD) 구매자 50명에게는 기타, 선글라스, 티셔츠 등 오리지널 굿즈를 선물로 준다.

또, 인기 영화를 990원에 구매하거나 영구소장 VOD를 반값에 제공하는 할인전도 진행 중이다.

‘워너브라더스 OST 명작 할인전’에서는 ‘위대한 개츠비’, ‘해피피트’ 등 9개 영구소장 VOD를 3000원에 제공하고, ‘소니 영화 할인전’은 ‘쥬만지:새로운 세계’, ‘몬스터호텔’ 시리즈, ‘구스범스’, ‘피터 래빗’ 등 16편의 영화를 30% 할인(영구소장은 50% 할인)한다.

yun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