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음식점 부문 ‘정목누룽지백숙’2019헤럴드 고객 감동 브랜드 대상 수상

 


연일 이어지는 한파를 견딜 보양식으로 백숙만한 것이 없다. 거기에 구수한 누릉지까지 가미돼 든든함과 영양을 한번에 잡은 누룽지백숙으로 유명한 ‘정목누룽지백숙’이 ‘2019헤럴드 고객 감동 브랜드 대상’ 음식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종합 경제지 헤럴드경제의 ‘2019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는 고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며, 경제 각 분야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는 중이다.

정목누룽지백숙의 주 메뉴는누룽지백숙이다.여기에 메밀밥, 메밀국수, 메밀수제비 등 특선요리가 더해져 푸짐함을 과시한다. 10년이 넘는 노하우와 고집으로 만들어낸 깊은 맛의 누릉지백숙은 이미 SNS상에서도 알만한 미식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방이동 맛집으로 유명세를 얻은 지 오래다.

건강한 맛은 검증된 식재료에서 비롯된다. 이곳의 누릉지백숙은 매일 하림에서 배송된 깨끗한 생닭에찹쌀과 인삼, 황밤, 대추, 잣, 마늘 등을 넣고 가마솥에서 고아내며, 강원도 봉평에서자라난 메밀과 각조 천연양념을 원료를 사용하고 있어 믿을 수 있다.

정목누룽지백숙 김은지 대표는 “이번 대상으로 제대로 된 누룽지백숙을 만든다는 자부심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됐다. 앞으로도 3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보양식을 만든다는 일념 아래 더욱 정진하는 음식점이 되겠다”고 밝혔다.

윤병찬기자 /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