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풀퍼니시드 특화설계 적용한 전세대 복층형 소형 오피스텔 ‘엠팰리스’ 선착순 분양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분리형 설계로 넓은 실내 공간 및 주거환경 조성

최근 경기도 화성시 향남 산업단지 중심지에 지역 내 10년만에 최초로 오피스텔이 공급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 주인공은 향남 최고급 풀퍼니시드 특화설계가 적용된 풀옵션 소형 오피스텔 ‘향남 엠팰리스’다.

선착순 분양이 시작된 향남 엠팰리스는 향남1지구 유일한 독점 오피스텔로 이미 착공에 돌입해 2019년 11월 입주가 예정돼 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6층 규모로 지상 1층은 근린생활시설, 지상 2~6층은 3개 타입의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분리형 설계를 적용해 더 넓은 실내 공간을 연출한 향남 엠팰리스는 품격 높은 인테리어를 도입해 고급스러운 주거환경을 조성한다.

향남 엠팰리스 오피스텔은 전 세대 복층형으로 구성, 효율적인 보금자리를 구현했다. 소형 혁신평면을 채택했으며 19A(전용 17.49㎡) 32실, 39A(전용 36.32㎡) 29실, 39B(전용 36.32㎡) 20실 등 3가지 타입의 81실로 이뤄진다.

향남 최초로 실내주차장이 계획됐으며 주차장(지하 2층~지상 1층)에는 100대 이상이 수용 가능한 여유로운 주차 공간이 확보된다. 또한 산책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나래공원, 살구꽃공원 등 녹지공간이 단지 가까이에 자리해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내 공원 및 옥상공원 조성도 예정돼 있다.

단지 내 공동현관 무인시스템을 통해 모든 출입자를 통제, 관리해 보안을 강화했으며 벽걸이 TV, 드럼세탁기, 콤비냉장고, 전기쿡탑, 벽걸이에어컨, 수납공간 등 풀옵션을 기본 제공해 생활의 편리함을 더한다.

사업지인 화성시는 최근 5년간 수도권에서 가장 많은 1순위 청약자가 몰린 지역으로 잘 알려져 있다. 동탄2신도시와 인접한데다 송산그린시티, 향남지구, 남양뉴타운 등 택지지구 개발이 이뤄지며 수요가 급증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할 수 있다.

특히 향남은 소형 오피스텔이 전무한 수준으로 엠팰리스는 주변 향남 산업단지 직장인들의 탄탄한 배후수요까지 확보했다. 따라서 풍부한 수요는 공실률 최소화와 더불어 안정적인 임대 수익 창출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원동력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들에 따르면 향남 엠팰리스는 향남1지구 내 주거전용 다가구주택 앞에 들어서 조용하고 초, 중, 고가 인접한데다 대중교통 노선도 우수한 정주 여건이 마련됐다.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서해선 복선전철 향남역(2020년 예정)과 서해선고속도로 등 우수한 광역 교통망이 인접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단지 주변에는 노브랜드, 애견카페, 약국, 병원, 독서실, 롯데시네마 등이 위치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또와유, 교통짬뽕, 가장맛있는족발, 홍익돈까스 등 다양한 먹거리도 단지 내 상가에 입점된 상태다.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분양가 책정으로 호평을 이끌어낸 향남 엠팰리스 분양홍보관 위치 등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