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S홈쇼핑, 반찬계 대모 김수미와 만났다
-22일 ‘김수미 眞 한상차림’ 단독 판매
-4가지 반찬 모아 버라이어티 요리쇼

NS홈쇼핑이 ‘김수미 眞(진) 한상차림’ 단독 판매에 나선다. [제공=NS홈쇼핑]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22일 오후 4시부터 반찬계의 대모 김수미와 손잡고 ‘김수미 眞(진) 한상차림’ 단독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김수미와 개그맨 장동민, 미카엘 셰프가 생방송에 총 출동해 요리 시연과 입담을 뽐내는 버라이어티 요리쇼 형태로 4종의 반찬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수미 眞 한상차림은 바쁜 일상 속 집밥 한끼 먹기 힘든 현대인을 위해 정성스럽게 만든 친숙한 김수미표 반찬이다. 최근 방송을 통해 큰 인기를 끌었던 반찬 4가지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한상차림 구성으로 만들었다.

먼저 ‘김수미 眞 닭볶음탕’은 듬뿍 넣은 국내산 마늘에 매실액을 더한 김수미표 양념 레시피로 만들었다. 국내산 생닭에 큼직하게 썰어 넣은 야채로 방송에서 보던 맛과 식감을 그대로 구현했다. 또 ‘김수미 眞 묵은지 볶음’은 짜지 않고 고소한 맛으로 호평을 받았던 반찬이다. 묵은지를 물에 담가 특유의 군내와 짠맛을 없애고 오랜 시간 끓여 묵은지의 고소함과 담백함을 살렸다.

이밖에도 국내산 멸치로 깊은 맛을 낸 육수에 소라와 오징어가 들어가 식감까지 살린 ‘김수미 眞 소라 강된장’과 국내산 논우렁을 넣어 구수한 맛이 특징인 ‘김수미 眞 우렁 된장찌개’도 함께 선보인다.

NS홈쇼핑은 4종의 인기 반찬을 먹기 좋게 개별 포장해 방송에서 보던 김수미표 비법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식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닭볶음탕 2팩(800g), 우렁 된장찌개 2팩(500g), 소라 강된장 3팩(250g), 묵은지 볶음 3팩(250g) 등 총 10팩 구성으로 6만9900원이다. 19일부터 NS몰과 NS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김용범 NS홈쇼핑 건강식품팀 팀장은 “방송과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김수미표 레시피로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반찬을 기획했다”며 “트렌디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홈쇼핑 식품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