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란쎄와 실루엣소프트의 헤드쿼터인 영국 싱클레어 사가 인증한 아시아 유일의 실루엣소프트 및 엘란쎄 국제자문의인 홍경국 원장이 10월 19일, 20일 양일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 'World Experts Meeting Barcelona 2018'에서 실루엣소프트를 주제로 한 강연 및 라이브 시연을 진행했다.
홍경국 원장은 싱클레어 사의 초청으로 세계적인 실루엣소프트 최대 학회인 '월드 엑스퍼트 미팅(World Experts meeting)'에 참가, 행사 둘째날인 20일에 실루엣소프트를 이용한 이중턱 치료를 라이브 데모로 진행했다.
국내에 실루엣소프트를 가장 먼저 도입하고 가장 오랜 기간 시술한 국제자문의답게 전 세계각국에서 모인 1,300여명의 피부과 성형외과 전문의들에게 숙련된 노하우를 전해 호평을 받았다.
지난해 열린 월드 엑스퍼트 미팅(World Experts Meeting Barcelona 2017)'에서도 엘란쎄필러 좌장과 실루엣소프트 강연을 맡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엘란쎄와 실루엣소프트 권위자로서 전 세계적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아 다양한 학회화 강연에 초청, 최신 시술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홍 원장은 “실루엣소프트 본사인 영국 싱클레어사로부터 아시아 유일의 국제자문의로 선정되어 매년 학회에서 강연을 통해 시술 방법을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며 “세계적으로 많은 경험을 가진 의료진들을 만나 의료기술을 교류하면서 보다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시술방법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어 “실루엣소프트는 특허 받은 ‘Cone Technology’로 강력한 리프팅은 물론 자가콜라겐 생성으로 볼륨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안티에이징 시술이다”면서도 “실루엣소프트 본사로부터 인증을 받은 전문성을 가진 피부과 전문의가 진료하는 병원인지, 정품 정량을 사용하는지 등에 대해 꼼꼼하 따져보고 시술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