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씨앤컴,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패키지 및 브랜드 컨설팅 분야 이끈다
다양한 디자인과 브랜드 컨설팅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우수 기업

브랜드와 제품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것은 디자인이다. 또한 디자인은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 과정에서 빠지지 않는 고려 사항이기도 하다.

이처럼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은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며, 최근에는 단순히 눈에 띄는 것을 목적으로 한 디자인이 아니라 사용자의 감각은 물론 감성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디자인이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면서도 제품의 메시지를 정확하게 전달하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는 기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김태균 대표가 이끌고 있는 ㈜씨앤컴이다.

2000년 설립된 ㈜씨앤컴은 브랜드 및 패키지 분야에서 뛰어난 전문성과 높은 퀄리티로 고객사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해당 기업은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물론 내 외부 포장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CI, 브랜드 이미지(BI), 카달로그 제작 및 리뉴얼 등의 디자인 기술을 보유, 다양한 기업들의 디자인을 도맡아 수행하며 디자인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또한 제품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패키지, 포장 디자인뿐만 아니라 전략 수립 및 네임 개발 등 브랜드 컨설팅의 영역까지 담당하면서 디자인부터 브랜드 컨설팅까지 총체적으로 수행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자인의 중요성에 대한 인지나 인프라가 부족한 중소기업뿐 아니라 대기업 및 공공기관, 지자체 등의 패키지 디자인과 브랜드 개발을 성공적으로 수행, 많은 레퍼런스를 통해 신뢰도를 높이며 해당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메인 클라이언트인 동서식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맡아 ▲맥심 T.O.P ▲편의점 전용 스타벅스 RTD 음료 ▲포스트 콘후레이크 ▲오레오 등의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 바 있다.

관계자는 "특히 제품의 차별화를 원하거나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제품 디자인을 원하는 기업들에게서 컨설팅 요청을 많이 받고 있다"면서, "신제품뿐만 아니라 제품을 새롭게 리뉴얼할 때도 본사의 디자인과 브랜드 컨설팅은 빛을 발한다"고 전했다.

한편 ㈜씨앤컴은 우수한 기술력과 사업성을 기반으로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선정하는 중소기업 공동 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으로 지정된 기업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