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인 시크릿키는 자사의 스노우 화이트 제품이 누적 판매량 110만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스노우 화이트 제품은 식약처에서 승인을 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칙칙하고 생기 없는 어두운 피부에 도움을 준다. 특히 스노우 화이트 크림은 올인원 베이스 톤업 크림으로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고 여러 개 바를 필요 없는 편리함으로 하얀 피부에 관심이 많은 베트남 여성들에게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그리고 스윗 글램 립 제품과 스네일 리페어링 제품 또한 누적 판매 100만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면서 시크릿키는 명실공히 스테디 셀러 코스메틱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시크릿키는 발 빠른 기획력과 글로벌 니즈에 맞는 제품으로 전 세계 25개국 수출에 이어 영국 패션브랜드 TOPSHOP(탑샵)과 스페인 최대 뷰티스토어 PRIMOR(프리모르), 호주 대표 H&B스토어인 PRICELINE(프라이스라인)에 입점되며, 러시아와 동남아뿐만 아니라 유럽, 호주에서도 글로벌 힐링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로의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시크릿키는 전 세계 여성들의 뷰티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목표 하에 건강하고 독창적인 제품과 우수한 제품력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를 하였다. 누적 판매 110만개 돌파는 이런 노력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끊임없는 사랑의 결과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신뢰 있고 차별화된 제품으로 고객들의 기대에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