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청담동 말자싸롱, 호가든 프로모션 성황… 오는 12일 종료

맥주전문점 ‘청담동 말자싸롱’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지난달 13일부터 진행 중인 ‘호가든과 함께 孝프로모션’이 오는 10월 12일 종료된다.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청담동 말자싸롱 호가든 프로모션은 매장을 방문해 신메뉴 6종 중 한가지와 호가든 미디엄 사이즈 2잔, 혹은 라지 사이즈 1잔을 주문한 고객들에게 바디프렌드 안마의자와 다이슨 무선 진공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청담동 말자싸롱은 지난 9월 오징어입, 풀드포크 김치감자, 풀드치킨 김치감자, 칠리새우, 나가사키 짬뽕, 고르곤졸라 피자 총 6종의 신메뉴를 출시했으며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트렌디한 맥주 안주로 SNS를 통해 입소문을 내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청담동 말자싸롱은 2년 연속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한 금탑에프앤비의 맥주 전문 브랜드로, 세대를 아우르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하면서 20대와 중장년 층의 입맛을 동시에 사로잡으며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최근 신메뉴 출시와 호가든 프로모션으로 매출 증대가 이어지면서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청담동 말자싸롱은 본사와 가맹점 간의 공생관계를 강조하는 창업 운영 정책으로 가맹점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본사만의 매장 운영방식 시스템을 정착시켜 소자본창업 및 1인운영으로 창업비용과 운영비, 인건비 고민을 해소시켰다.

회사 관계자는 “합리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한 본사 시스템을 구축하여 예비 창업자들에게 상담 문의가 꾸준하다”며 “창업 후에도 신메뉴 출시와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등 지속적인 본사 관리로 초보 맥주창업자 혹은 청년창업자도 부담없는 소자본창업 브랜드”라고 말했다.

청담동 말자싸롱 최성수 대표는 “호가든 프로모션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말자싸롱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청담동 말자싸롱의 신메뉴 출시 기념 호가든 프로모션은 고객들의 높은 참여율로 예상종료시점보다 빠르게 오는 10월 12일에 종료된다. 호가든 프모로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청담동 말자싸롱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