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글래머러스한 베이글립의 비밀? ‘시에로코스메틱 매트플럼퍼’ 주목
강력한 입술 플럼핑은 기본,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한 벨벳 틴트의 장점까지

강력한 입술 플럼핑 효과에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벨벳 틴트의 강점까지 결합한 신개념 립 플럼퍼가 출시된다.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은 오는 8월 24일부터 자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매트플럼퍼’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매트플럼퍼는 지방세포 증식효과가 뛰어난 보르피린과 고추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바르는 즉시 화한 느낌과 함께 입술을 볼륨감 있게 펌핑해줄 뿐 아니라 벨벳을 입은 듯 입술에 컬러를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시켜 볼륨감과 탄력이 넘치는 매력적인 입술을 완성해준다.

또한 가벼운 발림성의 에어 벨벳 틴트 제형으로 입술에 자석처럼 밀착되어 선명한 발색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매트플럼핑만의 장점이다. 한 번 바르면 시간이 지날수록 입술에 스며들 듯 컬러가 완벽하게 밀착해 오랜 시간이 지나도 흐트러짐 없이 매력을 뽐낼 수 있다.

매트 립 제품 사용 시 최대 고민 중 하나인 각질 및 주름 부각 문제도 해결했다. 콜라겐, 콩단백질, 실크 성분의 완벽한 조합을 바탕으로 탄생한 하이드롤라이즈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어 입술 보습과 생기를 부여해 준다. 또한 입술 수분을 지켜주고 영양을 공급하는 꿀추출물이 함유돼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한 베이글립을 연출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홍보마케팅 담당자는 “매트플럽퍼는 매트 립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고 싶지만 빈약한 입술 볼륨이나 주름, 각질 부각 때문에 망설이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라며 “강력한 입술 플럼핑 효과와 선명한 발색, 지속성, 가벼운 발림성 등을 모두 만족시키는 립 제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추천할 만 하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시에로코스메틱 매트플럼퍼’의 컬러는 ▲탱고레드 ▲칼리로즈 ▲카멜리아오렌지 ▲오페라핑크 등 총 4가지다. 정품과 함께 파우치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한정판 패키지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