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명품 소파커버 ‘소파스킨스(Sofaskins)’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무더운 여름에도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며 홈쇼핑 방송에서 매회 컬러별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이 인기에 힘입어 소파스킨스가 오는 8월 1일(수)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5월 19일 토요일에 소파스킨스를 방송한 바 있다. 당시 롯데홈쇼핑은 평일 방송으로 소파스킨스를 구매할 수 없었던 직장인들의 요청을 수렴해 주말 방송을 마련하여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쳤다.
오는 8월 1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는 다양한 크기의 쇼파커버를 만날 수 있다. 1인용부터 2~3인용, 4인용 쇼파커버까지 준비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추가적으로 TV쇼핑 상품 코드를 통해 소파패드(L자 카우치형, 코너형), 스툴커버, 쿠션커버, 의자커버(방석형, 전체형)를 사전 주문할 수 있다.
색상도 다양하다. 린넨 브라운, 라이트 베이지, 마린 블루, 발렌시아 그레이, 레드 와인, 앤틱 브라운 6가지다. 이 외에 초코 브라운, 그린, 블랙, 오렌지, 라이트 그레이 등 더 다양한 색상을 원한다면 롯데홈쇼핑 인터넷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쇼파스킨스는 쇼파패드와 쇼파커버의 기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스페인 제조 프리미엄 소파커버 브랜드다. 유럽 환경 인증마크 ‘OEKOTEX’를 획득한 소파스킨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세탁이 가능해 항상 새것 같은 소파를 유지할 수 있다. 다양한 색상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좋다.
소파스킨스의 아시아 상표권과 독점권을 보유한 글로벌 소싱 전문기업 지티엘(㈜GTL)의 윤홍찬 대표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감사를 전한다. 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다양한 라인과 신제품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파스킨스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하는 인교진·소이현 부부(이하 인소부부)를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신뢰감을 더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소파스킨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