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S홈쇼핑,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 1000만원 후원
NS홈쇼핑이 국내 결식 아동 지원을 위해 지난 24일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 후원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한상욱 NS홈쇼핑 마케팅본부장 이사, 조항목 부사장, 어호선 월드비전 나눔사업부문장 어호선, 박주희 기업사회공헌담당 과장.

- 군산CC 전북 오픈 이벤트에서 후원금 마련
- NS홈쇼핑 추가부담…국내 결식 아동 지원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NS홈쇼핑이 국내 결식 아동 지원을 위해 지난 24일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 1000만원은 지난 7월초 펼쳐진 ‘NS홈쇼핑 군산CC 전북 오픈’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마련했다. ‘NS홈쇼핑 군산CC 전북 오픈’ 경기 중 마련된 ‘NS존’에 선수들이 티샷을 안착시킬 때마다 50만원을 적립한 금액에 일부를 NS홈쇼핑이 추가 부담해 만든 금액 이다.

이번 후원금은 국내 결식 아동을 위한 월드비전의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 전액 사용될 계획이다. 후원금이 전달 된 월드비전의 ‘사랑의 도시락’ 사업은 결식아동 등을 위한 영양지원 사업으로서 보호자의 질병이나 어려운 경제적 상황으로 끼니를 거르게 되는 아동에게 주 5회 일1회 영양가 있는 도시락을 지원해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돕는 사업이다.

조항목 NS홈쇼핑 부사장은 “국내 결식 아동수가 47만에 이른다고 전해 들었다. 우리 아이들에게 건강한 한끼를 제공하는 것만큼 우리 사회를 위해 가치 있는 일이 없다고 생각한다”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한 지원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성남시 어린이집 전체 대상 안전모 기부 ▷‘남북하나재단’을 통한 탈북 청소년 교육ㆍ생활 안정화 정착금 지원 ▷성남 분당구 저소득층 자녀를 위한 장학금 지원 ▷희망이음 프로젝트 기업 탐방 지원 ▷부산국제광고제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캠프 운영 등 청소년과 아동 복지에 관심을 갖고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