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9종 견과류 담긴 '잇츠리얼세븐', 인기 힘입어 '단 하루 특집' 진행
매일 챙겨먹는 '하루견과'로 건강한 여름 나기

무더운 여름, 가만히 있기만 해도 지치는 계절, 사람들은 몸 보신을 위해 다양한 음식을 먹는다. 특별한 날에는 대표적인 여름철 보양식인 삼계탕이나 전복 등을 먹기도 하고, 견과류 같은 간편한 간식거리를 매일 꾸준히 섭취함으로써 영양을 보충하기도 한다.

이에 맑은농산이 슈퍼푸드로 주목 받고 있는 브라질너트와 사차인치를 넣은 리얼세븐 하루건강견과를 런칭,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홈앤쇼핑에서 ‘단 하루 특집’을 추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얼세븐 하루건강견과는 웰빙시대의 트렌드에 맞게 홈쇼핑 첫 런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으며 앵콜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되는 돌풍을 일으켰다.

맑은농산 관계자는 "잇츠리얼세븐 노블레스와 슈페리어는 시중 마트에서 고가에 판매되는 프리미엄 견과류와 근래 슈퍼푸드로 주목 받는 사차인치와 브라질너트를 포함한 프리미엄 견과류"라며 “특히 필리핀 현지에서 고가에 판매되는 필리너트가 포함되어 건강을 중시하는 요즘 현대인들의 니즈에 부합되어 이미 앞서 두 차례 홈쇼핑 매진을 기록하는 등 절찬리에 판매가 되었다”고 소개했다.

실제로 리얼세븐 하루건강견과는 비타민 E가 풍부해 견과류의 푸아그라라 불리는 필리너트, 고대잉카인의 건강비결인 오메가3가 풍부한 사차인치, 미국 USDA에 등록된 6,897개 식품 중 셀레늄 함량이 1위인 아마존의 보석 브라질 너트를 포함해 9종의 견과류를 1봉에 담았다.

이 외에도 폴레페놀이 풍부한 호두, 식이섬유가 풍부한 아몬드, 비타민K가 풍부한 캐슈넛, 단일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마카다미아, 엽산이 풍부한 헤이즐넛, 견과류 중 항산화지수가 가장 높은 피칸이 포함되어 견과류 1봉지를 통해 50가지의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한편, 맑은농산의 리얼세븐 하루건강견과 노블레스와 리얼세븐 하루건강견과 슈페리어는 홈앤쇼핑에서 오는 7월 15일 19시 25분부터 65분간 ‘단 하루 특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