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J오쇼핑, 여름 휴가철 맞아 여행 상품 집중 편성
CJ ENM 오쇼핑 부문은 이달 21일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신상품인 ‘트레비아(Trevia)’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CJ ENM 오쇼핑]

-여행용 캐리어 매출 연 평균 11% 성장
-여름 휴가 집중된 7~8월이 판매 성수기
-단독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신상품 선보인다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CJ ENM 오쇼핑 부문은 이달 들어 여행 관련 상품 편성을 2배 이상 늘렸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해외여행객 수가 크게 늘면서 여행 필수 아이템인 여행용 캐리어의 판매량도 매년 증가하고 있는데 따른 전략이다.

CJ ENM 오쇼핑 부문에 따르면 최근 3년 간 여행용 캐리어 매출은 연 평균 11% 성장했다. 특히 여름 휴가가 집중돼 있는 7~8월 매출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이에 이달초 홈쇼핑의 프라임 타임인 금요일 밤과 주말 오전과 저녁 시간대 중심으로 여행용 캐리어 방송을 집중 편성했다. 7월 말경에는 신상품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이달 21일 오후 TV홈쇼핑 방송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신상품인 ‘트레비아(Trevia)’를 선보인다. 이번 신상품은 소재와 디자인을 한 단계 개선시켰다. 독일 바이엘그룹의 화학회사 ‘코베스트로’에서 제작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제품 안전성을 확보했고 캐리어 바퀴의 내구성도 강화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기존에 없던 민트 색상을 추가해 트렌디한 젊은 고객을 공략할 예정이다. 올해 초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의 선정 인물로 유명해진 한현민을 모델로 기용하기도 했다.

방송에서는 기내형 캐리어ㆍ화물형 캐리어ㆍ백팩ㆍ여권지갑ㆍ소품 정리백 4개ㆍ캐리어 커버 등 총 9종 구성의 상품을 선보인다. 론칭방송에서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트래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이번 신상품은 16일부터 CJ몰을 통해 미리주문이 가능하다. 미리주문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으로 ‘크로스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상품 ‘트레비아’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운영하는 전국 9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시 판매된다.

dod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