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 52시간의 여유를 알차게… 직장인을 위한 일대일 영어회화 ‘메이븐랭귀지’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자기계발을 위한 직장인 늘어나

지난 7월 1일부터 ‘주 52시간 근무제’가 본격 시행됐다. 바야흐로 ‘저녁이 있는 삶’이 보장되면서 직장인들이 여가시간을 활용하기 위해 저마다 자기계발을 위한 여러 가지 계획을 세우는 모습이다. 실제로 ‘칼퇴근’이 가능해지자 자기계발서적과 취미서적의 판매량이 2배 가까이 상승했으며, 문화센터 또는 학원 등을 찾아가는 이들도 급증했다.

일례로 서울 중구와 분당에 위치한 ‘메이븐랭귀지’ 영어회화 학원은 주 52시간제 도입으로 상담문의와 등록이 이전 대비 상당히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대부분 성인들이 영어를 공부하는 목적은 취업을 위한 것만으로 생각하지만, 직장인들 역시 승진을 위한 자기계발이나 해외출장, 직장인 실무영어, 해외여행 등 다양한 이유로 영어공부를 손에서 놓지 못하는 것이 현실.

이에 일대일 영어회화 전문 ‘메이븐랭귀지’에서는 비즈니스 영어를 맞춤식 수업으로 진행해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바쁜 직장인들이 최소한의 시간 투자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일대일 영어회화를 선호하기 때문이다.

메이븐랭귀지는 원하는 시간과 날짜를 선택하여 온라인상에서 수업을 예약할 수 있고, 체계적인 1:1 커리큘럼을 통해 개인별 업무에 맞춘 수업으로도 진행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이다.

때문에 단기간에 원하는 목표 달성이 가능하고 빠르게 영어실력이 향상되다 보니, 자체 설문조사에 따른 직장인들의 만족도는 높은 수준이다. 하루를 바삐 보내는 직장인들이 출, 퇴근시간이나 점심시간 등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모바일을 통한 스마트 학습도 가능하다.

직장인 전문 영어회화 학원 ‘메이븐랭귀지’는 1:1부터 1:4까지 소그룹으로도 수업이 가능하고 회사의 지원금에 맞춘 플랜을 제공하는 ‘직장인 맞춤식 실속 과정’을 마련했다. 최대 20% 할인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과정은 온라인 컨텐츠 제공뿐만 아니라 무료 그룹 수업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이븐랭귀지센터’는 시청점과 분당점 2곳을 운영하고 있으며, 시청센터는 을지로입구 8번 출구, 분당센터는 서현역 4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