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필통유학, SMEAG 어학원 주최 우수 어학원 어워드 수상

필리핀 어학연수를 다루고 있는 유학원 중 유일하게 무사고 인증서를 수여 받은 필통유학에서 이번 SMEAG 어학원에서 우수 유학원으로 선정되어 수상을 하게 되었다고 5일 밝혔다.

SMEAG어학원은 필리핀 최대 규모의 입지를 가지고 있는 어학원으로 1000명 이상의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는 초대형 어학원이다. 수상 기준은 유학원의 신뢰도 및 고객 수속 실적, 고객 관리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엄격하게 선정이 되었다.



이번 수상을 하게 된 필통유학은 국내 필리핀 어학연수 업계 중 시장 점유율이 약 15~20%에 달하며, 객관적이고 다양한 어학원 상담을 통하여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도 책임감 있는 출국 전후 서비스 진행과 학비 송금 시스템을 도입하여 가장 만족도 높은 유학원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필통유학 대표는 “유학원은 고객이 원하는 학원에 가장 잘 맞을 수 있는 학원을 소개해야 하고 어학원의 기본 요소라고 할 수 있는 강사진이나 수업의 질이 떨어지는 학원들에 대해서 고객께 솔직하게 이야기 할 수 있어야 한다. 그 점이 필통유학이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많은 수속경험에서 누적된 다양한 피드백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이 원하는 가장 적합한 학원을 찾아 드리고 최고의 혜택으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