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초등영어 프랜차이즈 뮤엠영어, '뮤엠핑크코스' 출시
개별 맞춤형 스피킹 교재 론칭 및 통 큰 여름 이벤트 실시

대학 진학과 취업에서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것이 있다면 바로 영어다. 대입시험은 물론이고 일반기업 취업과 공무원 시험, 해외취업에서도 영어는 절대로 빠지지 않는다.

최근에는 영어스피킹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면서 초등학생, 영유아부터 스피킹 공부에 주력하는 분위기다. 문제는 영어를 받아들이는 아이들에 대한 배려 없이 일률적인 교재와 학습법을 적용해 자칫, 영어의 흥미를 떨어트리기도 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한번 영어에 대한 흥미가 떨어지면 되돌리기 어렵기 때문에 영어공부를 시작하는 아이들의 단계와 성향에 맞는 영어학습법을 적용해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뮤엠교육의 초등영어 프랜차이즈 뮤엠영어도 영어 맞춤형 교육이 필요하다는데 공감하고 우리나라 최초로 개별 맞춤형 스피킹 학습 MU:M Pink Course(SPC : Speaking for Conversation) 신교재를 출시했다.

‘MU:M Pink Course(뮤엠핑크코스)’는 상황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선, 우리 아이가 전하는 생생한 리얼 스토리를 중점적으로 진행한다. 아이들이 저마다 가지고 있는 자신의 이야기를 영어로 말하는 수업으로, 아이의 생각과 상황, 필요에 맞는 내용을 발화해 볼 기회를 만들어 준다.

㈜뮤엠교육은 신교재 출시에 맞춰 6월 한 달간 1,900여 개의 가맹점에게 전국 41곳에서 정기총교육을 진행했다. 이는 전국 가맹점주에게 제공되는 정기적인 교육으로, 가맹점에서 해당 신교재를 현장에서 효과적으로 도입할 수 있도록 학원창업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수업에 참여한 한 가맹점주는 “교재에다 일일이 아이들의 스피킹 미션이 녹음되도록 만들어진 시스템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학습, 태블릿 수업, 자신만의 포트폴리오 만들기 등 말 그대로 스피킹 전문 프로그램”이라는 극찬을 남겼다.

㈜뮤엠교육은 교재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뮤엠핑크’로 사행시를 지어 응모하면 1등에게 놀이동산 자유이용권 4매 혹은 자전거를 증정한다. 2등은 운동화 상품권, 3등은 아이돌 DVD, 4등은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

지난해에 이어 진행되는 여름이벤트 '놀러가자'도 매력적인 이벤트다. 뮤엠영어 회원 특별가로 여행을 즐기고, 뮤엠로고가 있는 물건을 들고 사진을 찍어 응모하면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1등 공기청정기, 2등 운동화 상품권, 3등 외식상품권 등이 선물로 기다리고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