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뜨거워지는 자외선 …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저분자콜라겐, 에버콜라겐으로 관리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 관리에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식약처에서 인정

미세먼지로 홍역을 앓듯 맑은 날을 찾아보기 힘들었던 봄을 지나, 어느 덧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급격하게 올라가는 온도와 함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따가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이다.

아무리 자외선 차단제를 잘 챙겨 바른다고 해도, 매일 같이 자외선 차단제의 권장량과 권장시간을 실천하기는 매우 힘들다. 자외선에 그대로 노출 된 피부는 속부터 무너져 탄력이 떨어지고 피부 겉은 한층 칙칙해지며 주름은 많아질 수 밖에 없다.

바르는 화장품 만으로는 해결하기 힘든 피부 고민이 계속된다면, 속부터 채워줄 수 있는 먹는 서플리먼트를 찾는 것도 방법이다. 그 중 주목되는 브랜드인 ㈜뉴트리(NEWTREE)의 ‘에버콜라겐’은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개선과 피부 탄력, 수분 개선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에버콜라겐’은 동안 미녀 김사랑이 선택한 대한민국 No.1 이너뷰티 브랜드로 누구나 자신이 가진 본연의 건강함을 통해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피부 속 건강한 콜라겐을 세월이 지나도 오래도록 지키는 방법에 대해 과학적인 해답을 제시한다. 지난 2014년 론칭 이후 누적판매 258만병 돌파, 1,000억 매출신화를 이루어 국내 콜라겐 서플리먼트 시장의 No. 1으로 자리매김했다. ‘에버콜라겐’은 타정형의 1세대 제품인 ‘에버콜라겐 UV케어’를 시작으로, 탄력을 높인 2세대 제품인 ‘에버콜라겐 인&업’과 물 없이도 상큼하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과립형 ‘에버콜라겐 타임’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버콜라겐’ 브랜드에는 피부 보습 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중 기능성 성분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이는 우리나라에 판매되고 있는 콜라겐 중 식약처로부터 최초로 이중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이다. 또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라는 성분은 피부세포 동일구조 콜라겐으로 다이렉트하게 흡수되며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을 만드는 섬유아세포를 활성화시켜 일시적인 개선이 아닌 피부 속을 근본적으로 되살아나게 해준다. 따라서 자외선으로 인해 생긴 주름과 피부 손상이 회복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그 중 에버콜라겐 인&업에는 미국과 유럽에서 뷰티비타민으로 널리 알려진 ‘비오틴’은 물론 콜라겐과 함께 피부 진피 구성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까지 함유되어 있어, 소비자의 입소문을 타며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행렬을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 여름철 자외선과 피부 고민을 덜기 위해, 겉 뿐만 아니라 속부터 관리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인&업’을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에버콜라겐 인&업’은 TV CF 및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GS홈쇼핑과 뉴트리몰에서 구매 시 더욱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