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NK부산銀, ‘제6회 BNK 행복한 음악캠프’ 참가자 모집
[헤럴드경제(부산)=윤정희 기자]BNK부산은행(빈대인 은행장)이 ‘제6회 BNK행복한 음악캠프’를 개최하고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BNK 행복한 음악캠프’는 국내외 유명 교수진이 재능기부 형태로 참여해 젊은 음악인의 역량 개발을 돕는 고품격 음악캠프로 부산은행이 비용 전액을 후원하는 교육기부 사회공헌사업이다.


만16~29세 이하 음악전공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부산은행 사회공헌 홈페이지(www.happybnk.co.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bnkmco@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6월9일까지로 서류심사와 오디션을 거쳐 6월말 최종 70여명을 선발한다.

국내외 유명 교수진 25명이 참여하는 ‘제6회 BNK 행복한 음악캠프’는 7월16일부터 4박5일간 부산은행 기장연수원에서 진행되며 캠프 마지막 날인 7월20일에는 부산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수료연주회를 무료로 개최한다.

BNK부산은행 관계자는 “‘BNK 행복한 음악캠프’는 재능 있는 음악 전공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최고의 인재 양성프로그램으로 음악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6회 BNK행복한 음악캠프’에는 오충근 부산심포니오케스트라 예술감독(예술총감독), 이경선 서울대 교수(바이올린), 임재홍 동아대 교수(바이올린), 위찬주 한양대 교수(비올라), 이일세 부산시향 수석(첼로), 오신정 인제대 교수(플루트), 조정현 부산시향 수석(오보에), 최영진 일본 도쿄필하모닉 수석(바순), 김홍박 노르웨이 오슬로필하모닉 수석(호른) 등 13개 분야 총 25명의 국내외 교수진이 참여한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