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hc치킨, 굿네이버스에 아동 위한 문화공연 후원
- 5월 가정의달 맞아 취약계층 나눔활동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bhc치킨(회장 박현종)이 국제구호개발 비정부단체(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를 통해 아동 문화공연 후원에 나섰다.

bhc치킨은 최근 서울 영등포구 굿네이버스 본사에서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을 위한 문화공연 티켓을 지원하는 ‘bhc와 굿네이버스가 함께하는 문화공연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bhc 문상만 이사(왼쪽)와 bhc해바라기봉사단원들이 굿네이버스 이태호 과장과 ‘bhc와 굿네이버스가 함께하는 문화공연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에는 문상만 bhc 이사를 비롯해 이태호 굿네이버스 과장, bhc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이 함께 했으며, 전시체험공간 ‘브릭포키즈(BRICK FOR KIDS)’ 티켓을 전달했다.

상상력으로 가득한 대형 놀이터 콘셉트의 브릭포키즈는 서울 용산전쟁기념관 내 기획전시실에서 진행되는 체험 전시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상생을 기업의 최고 가치로 두고 있는 bhc는 지난해부터 사회공헌활동 ‘BSR(bhc+CSR)’을 통해 지역사회 곳곳에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문화공연 후원, 연탄 배달, 수해지역 성금 전달 등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

문상만 이사는 “NGO단체를 통해 bhc치킨의 나눔 활동이 더욱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을 통해 더불어 잘사는 사회 만들기에 적극 나서겠다”고 했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