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가네, 입맛 돋우는 신메뉴 5종 출시
- 크래미와사비김밥ㆍ치치김밥ㆍ차닭물쫄면 등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김가네가 신메뉴 5종을 선보였다.

김가네는 오는 4일부터 전국 김가네 매장에 ‘크래미와사비김밥’, ‘치치김밥’, ‘차닭물쫄면’, ‘대게장밥도둑’, ‘돈맛도시락’ 등 5종의 새 메뉴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크래미와사비김밥은 부드럽게 톡 쏘는 와사비 소스와 부드러운 게살의 조화가 특징이다. 초밥물로 버무린 밥에 고추냉이와 부드러운 계란지단, 게살이 어우어져 초밥 느낌으로 먹을 수 있다. 
김가네가 차별화된 신메뉴 ‘크래미와사비김밥’, ‘치치김밥’, ‘차닭물쫄면’, ‘대게장밥도둑’, ‘돈맛도시락’ 등 5종을 선보였다.
치치김밥은 인기메뉴인 참치김밥과 멸치김밥을 하나로 합친 메뉴다. 차닭물쫄면은 비벼먹는 쫄면을 탈피해 시원새콤한 육수를 접목한 신개념 쫄면으로 담백한 닭가슴살 고명을 올려 다이어트족에게도 추천할만하다. 대게장밥도둑은 감칠맛 나는 대게장에 날치알과 다양한 재료를 밥과 함께 비벼먹는 메뉴로 식욕을 돋운다. 김가네가 선보이는 두 번째 도시락인 돈맛도시락은 반찬의 정수 돼지고기 불고기를 풍성하게 담았다.

김가네 관계자는 “가맹점의 수익 향상과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채워줄 수 있는 신메뉴 개발을 위해 항상 연구하고 있다”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차별화 한 메뉴와 향상된 서비스로 더욱 발전하는 김가네가 되겠다”고 했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