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안타증권, 우수고객사 초청 Spring Festival 개최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유안타증권이 지난 20일 우수고객사 임직원들을 초청해 ‘Spring Festival’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워커힐호텔 캠핑인더시티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리테일본부 16개 법인 약 2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록 밴드 자우림의 공연과 코미디 퍼포먼스 공연팀 우카탕카팀의 코믹마임쇼 등이 펼쳐졌다.

유안타증권은 20일 서울 워커힐호텔 캠핑인더시티에서 우수고객사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Spring Festival’을 개최했다. 사진은 서명석 유안타증권 사장(왼쪽)이 참석 고객사 임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는 모습. [제공=유안타증권]

지난 2016년 중소기업 특화 증권사로 선정된 유안타증권은 범중화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다양한 특화상품을 선보이며 기업금융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2016년 골든센츄리 기업공개(IPO)를 단독주관한 데 이어 최근 국내 테슬라상장 1호인 카페24의 공동주관을 맡기도 했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전략본부장은 “전국의 유안타증권 리테일 지점은 본사 투자은행(IB)과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법인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아시아 전역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보다 많은 고객사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oz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