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글로비스, 대학생 기자단 ‘영글로비스’ 6기 발대식
- 대학생 14명 선발, 올해 12월까지 활동 예정
- 장학금ㆍ우수활동자 포상ㆍ입사지원시 우대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현대글로비스가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대학생 기자단 ‘영글로비스(Young GLOVIS)’ 6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14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영글로비스 6기는 올해 12월까지 현대글로비스 국내 사업장 및 주요 행사를 취재한다.

현대글로비스 대학생 기자단 영글로비스 6기가 지난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현대글로비스 본사에서 발대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현대글로비스]

현대글로비스는 영글로비스 6기 전원에게 소정의 장학금과 취재비를 지급한다. 또한,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현대글로비스 공채 신입사원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과 현대자동차그룹 ‘해피무브 글로벌 청년봉사단’의 동행 취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올해는 영글로비스가 물류∙유통 산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현대글로비스와 관련 산업에 대한 영글로비스의 참신한 콘텐츠로 대학생들과 더욱 활발히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영글로비스는 현대글로비스가 젊은 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013년부터 운영하는 대학생 기자단이다. 현대글로비스는 물류 및 유통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산업현장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홍보활동을 통해 창의적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영글로비스가 운영하는 전용 블로그는 현재 누적 방문자 수 약 49만명을 기록중이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