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학생 김용만은 이상순 형?…동창 중 유명배우는 누구?‘
[헤럴드경제=이슈섹션] 15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는 ‘설 특집:프렌즈’로 꾸며질 예정인 가운데, 김용만의 과거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중학생 김용만의 모습이 가수 ‘이상순‘과 닮아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해투3‘ 측이 방송 전 공개한 2장의 사진 중 하나는 증명사진으로, 중학생 김용만은 꽃미남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잡는다. 크고 똘망똘망한 눈과 오똑한 콧날, 날렵한 턱선이 훈남 느낌을 물씬 풍긴다. 

[사진=KBS2]

졸업식날인 것 같은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장발의 김용만을 만날 수 있다.

얼핏 소길리 민박집 아저씨의 수더분한 얼굴이 스친다. 수수하면서도 나름 멋부림을 한 모습이 귀여우면서도 친근하다. 

[김용만(앞줄 가운데).  사진=KBS2]

녹화 현장에서도 이 사진들을 놓고 출연자 사이에서 많은 이야기가 오간 것으로 알려진다. 대부분은 ’귀엽다‘는 평이 앞서며 칭찬을 하다가 현재의 김용만을 보고는 안타까운듯 한목소리로 “세월을 정통으로 맞았다”며 웃었다.

특히 박명수가 “이효리 씨 남편 이상순 씨를 닮았다”며 말해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했다.

한편 이날 김용만의 졸업앨범 공개는 추억의 코너 ‘친구찾기’에서 주인공으로 김용만과 박수홍이 친구를 찾아나서는 과정에서 이뤄진 것.

또 공개된 중학교 졸업사진 속 김용만의 친구 중 유명한 배우가 있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김용만은 정작 이 사실을 몰랐다가 알게 돼 “이분이 저랑 동창이었어요?”라며 되물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김용만의 의문의 ‘배우 동창생’이 누구일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설 특집-프렌즈’ 본 방송은 15일 오후 10시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