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썬앳푸드, 설 맞이 최대 50% 할인
-시추안 하우스ㆍ텍사스 데 브라질 등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외식 기업 ㈜썬앳푸드(대표 한종문)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가벼운 가격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시추안 하우스’, ‘텍사스 데 브라질’, ‘비스트로 서울’ 등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썬앳푸드는 무술년 설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총 4일간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천요리 전문점 ‘시추안 하우스’ 삼성점과 여의도점에서는 ‘ALL DAY COURSE(올 데이 코스)’를 50% 가벼운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오향장육 냉채’, ‘마라 소스 농어 튀김’, ‘어향소스 표고 새우 요리’ 등 시추안 하우스 인기 메뉴로 구성된 ‘올 데이 코스’는 매우면서도 얼얼한 사천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기름기 많은 명절 음식에 지친 고객들에게 새로운 자극이 될 것으로 보인다.

브라질 슈하스코 전문점 ‘텍사스 데 브라질’은 방문 고객 전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양고기 등 부위별로 다양한 총 15가지의 슈하스코를 즐길 수 있는 텍사스 데 브라질은 길쭉한 쇠꼬챙이에 꽂아 참숯에 구워내 촉촉한 육질과 불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스테이크를 무한으로 제공해 가족 단위 고객들의 외식 장소로 제격이다.

‘비스트로 서울’ 광화문점은 디너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단품 메뉴 20% 할인을 선보인다. 모던 한식 레스토랑인 비스트로 서울은 ‘항정살 수육’, ‘떡갈비’ 등 한식 메뉴를 정성스럽게 담아내고 있다.

한편, 로맨틱&모던 차이니즈 라운지 ‘모던눌랑’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기간 한정 스페셜 코스를 선보인다. ‘모던눌랑 케이지’, ‘통후추 소스 안심 스테이크’, ‘핑거 탕수육’ 등 모던눌랑의 시그니처 메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다크에일 ‘꾸베 드 샤또’를 구성했다. 오는 18일까지 판매하는 기간 한정 스페셜 코스 메뉴로, 사랑하는 연인들에게 달콤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