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00점 남편이라는 정석원 필로폰 투약 왜?
[헤럴드경제=이슈섹션] 100점짜리 남편 배우 정석원이 필로폰 투약 혐의를 인정하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울지방경찰청 관계자는 9일 “어젯밤(8일) 인천공항에서 정석원을 마약 투약 혐의로 긴급 체포해 조사중”이라고 밝혔다. 정석원은 경찰 조사과정에 성실히 임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석원이 호주로 출국해 현지 술집에서 필로폰을 투약했다는 첩보를 입수한 경찰은 지난 8일 정석원이 귀국하는 자리에서 그를 곧바로 체포했다.

필로폰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배우 정석원. [사진=OSEN]

정석원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 사건과 관련 “지난 주 호주 여행에서 친구와 술자리에서 마약류 흡입이 있었는지에 대해 확인 중이며 성실하게 조사 받고 있다”며 “조사가 끝난 후 경찰 발표에 따라 추후 입장을 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정석원이)아직 조사를 받는 중으로, 확인되지 않은 사실에 근거한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석원은 지난 4일 종영된 OCN 오리지널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를 통해 브라운관에 복귀,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바 있다.

한편 정석원은 백지영과 지난 2013년 6월 백년가약을 맺고 결혼 4년 만에 딸을 얻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