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턴’고현정 도중하차…대타는 박진희 낙점?
[헤럴드경제=이슈섹션] SBS 드라마 ‘리턴’ 주연배우인 고현정이 삐걱대면서 대체배우로 박진희가 떠오르는 모양새다.

8일 SBS 측은 고현정의 ‘리턴’ 하차와 관련해 “‘리턴(return)’ 제작진은 주연배우 하차와 관련, 시청자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한다. ‘리턴’의 제작진은 지금까지 방송파행을 막기 위해 끝까지 협의하고 인내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으나, 결국 이 같은 결정이 내려진 상황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또 “현재 제작진은 드라마가 원래 의도한 메시지를 잘 전달하기 위해 최자혜역을 맡을 배우를 물색하는 등 최선의 후속대책을 현재 논의중이며 드라마에 대한 시청자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배우 박진희. [사진=연합뉴스]

이날 한 매체는 한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박진희가 고현정 후임으로 낙점됐으며 빠른 시일 내에 첫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SBS 드라마 ‘리턴’ 관계자가 배우 고현정의 폭행이 있었다고 주장한 가운데 과거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비슷한 상황이 있었다는 추가 폭로가 나왔다.

한 매체는 방송사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고현정이 드라마 ‘대물’ ‘선덕여왕’ 등에서도 제작진과 마찰이 있었다”고 8일 보도했다.

고현정 소속사는 이와 관련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드라마 ‘리턴’ 하차와 관련한 질문에는 답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앞서 고현정은 리턴 연출자인 주동민 PD와 의견 차이로 다투다가 주 PD를 폭행한 것으로 전해져 파문이 일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