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독거노인 가정찾아 나눔 봉사
-나눔문화 확산위해 BSR활동 이어갈 것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bhc치킨은 ‘bhc 해바라기 봉사단’이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가정을 찾아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고 7일 밝혔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 1기 1조는 지난 3일 서울시 노원구 중계동에 위치한 ‘우리노인복지센터’를 통해 소개받은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했다. 봉사단원들은 거동이 불편해 직접 식사를 차리기 어려운 독거노인이 끼니를 제대로 해결할 수 있도록 밑반찬과 과일을 준비해 직접 전달했다. 또 외출이 어려워 사람들과 어울리기 쉽지 않은 독거노인의 말동무가 되기 위해 윷놀이 등 간단한 놀이도구를 준비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 1기1조가 노원구 독거노인 가정에 밑반찬과 과일을 전달했다.

bhc치킨은 오는 19일까지 서울·수도권 거주 대학생(휴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bhc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를 모집한다. 2기를 기점으로 독자적으로 운영해왔던 bhc 해바라기 봉사단과 bhc 엔젤을 함께 운영할 계획이며, 오는 24일 최종 선발자를 발표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BSR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며, 모집 중인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역시 소외된 이웃을 찾아 세심하고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건넬 것”이라고 했다.

한편 bhc치킨의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인 ‘bhc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2월까지 총 5개월간 지역사회 곳곳서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있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