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 신제품 커스텀 스티커 ‘판스티커-스퀘어’ 출시

디지털 인쇄 및 후가공 전문 기업인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대표 황영민)가 신제품 커스텀 스티커(Custom Sticker) ‘판스티커-스퀘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판스티커-스퀘어(이하 ‘판스 스퀘어’)’는 기존의 사진이나 이미지를 올려 제작하는 스티커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모양은 물론 스티커 제품의 배경까지 고객이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커스텀 스티커로, 기존에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이하 ‘레드프린팅’)에서 선보였던 판스티커(PANS)에서 한층 확장된 상품이다.

또한 판스 스퀘어는 170여 가지의 다양한 모양 디자인 중 선택이 가능하며, 고객이 직접 스티커의 배경도 꾸밀 수 있어 나만의 스티커 상품을 제작할 수 있다. 주로 많이 사용되는 A5 사이즈가 아닌 잘 정돈된 형태인 정사각형 사이즈(140x140mm)로 제공되며, 1장씩 주문하는 형태가 아닌 5장을 한 세트로 주문할 수 있다.

실제로 판스 스퀘어를 사용해본 한 고객은 “170여 가지의 다양한 디자인 중에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은 물론 레드프린팅 에디터를 통해 쉽게 판스 스퀘어를 제작할 수 있어 흥미로웠다”고 말했다.

레드프린팅의 황영민 대표는 “이번 ‘판스 스퀘어’의 론칭으로 기존 스티커들과 차별화된 진정한 의미의 커스텀 스티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레드프린팅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