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연아ㆍ박보검과 “도심 속 평창동계올림픽 체험하세요”
-20m 초대형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홍대 설치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코카-콜라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8일 앞둔 오는 2월 1일 서울 홍대에 ‘도심 속 평창동계올림픽 체험공간’인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오픈 기념해 ‘겨울여왕’ 김연아와 ‘보검매직’ 박보검이 함께하는 오프닝 세레모니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 홍익대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높이 약 20미터의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1928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간 가장 오래된 올림픽 파트너사이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월드와이드 파트너사인 코카-콜라가 서울 도심의 대표 랜드마크인 홍대에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대한민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인 2018평창동계올림픽을 짜릿하게 체험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금빛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2018평창동계올림픽과 다양한 윈터스포츠 체험 가능한 높이 20미터의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내달 1일 오픈한다. ]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오프닝 세레모니’에는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김연아∙박보검이 참석해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김연아∙박보검은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 제작된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모형에 직접 코인을 넣는 짜릿한 ‘코인 오프닝 세레모니’로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오픈을 축하하고, 얼마 남지 않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국가대표팀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코카-콜라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펼쳐지는 기간 동안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통해 소비자에게 도심에서도 동계올림픽이 개최되는 평창의 겨울을 만끽할 수 있게 함은 물론, 아이스하키 및 봅슬레이 등 다양한 윈터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하고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크게 5개 층으로 구성된다. 메인 출입구와 연결된 지하 1층의 에서는 마치 실제 자판기 내부로 들어간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LED 비디오 터널을 통해 코카-콜라의 역대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들이 봅슬레이를 타고 동계올림픽이 열리는 평창으로 떠나는 여정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스페셜 영상이 상영된다. 또 88년 서울올림픽을 비롯해 2002년 솔트레이크 동계올림픽부터 2018 평창동계올림픽까지 코카-콜라의 역대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실물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기원하고, 한마음으로 대한민국의 선전을 응원하고 있는 많은 소비자들이 도심에서도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체험할 수 있도록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오픈 하게 됐다”며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도심 속 핫플레이스가 될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평생 잊지 못할 짜릿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했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