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이크로킥보드, 연매출 달성 기념 임직원 해외연수 진행

킥보드 전문브랜드 마이크로킥보드의 한국 공식 수입사 ㈜지오인포테크이노베이션(대표 이정이)가 지난 1월 12일부터 3일간 일본 해외연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킥보드는 안팎으로 힘든 여건 속에서도 온오프라인 안정적인 매출성장으로 한국 유아동 킥보드 시장 1위 유지에 성공한 만큼 회사의 성장을 이뤄낸 임직원의 노고에 보답하고 화합을 통한 2018년의 힘찬 시작을 위해 이번 일본 해외연수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연수는 작년 태국연수에 이어 2회째 진행되는 연수로, 해당 기간동안 일본의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견학하고 직접 소비자 눈높이에서 체험을 하며 국내 소비자를 위한 고객만족서비스 아이디어를 서로 도출 및 공유하였으며, 다양한 해외 체험 기회를 통해 개인의 발전기회가 됐다.

이정이 대표는 전 직원에게 “2018년에는 신제품의 성공적인 런칭은 물론 유아동 킥보드 1위 브랜드로서 킥보드 안전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며 “본 연수를 계기로 다져진 팀워크로 더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크로킥보드는 1월 중순부터 미세먼지와 추위걱정 없이 집 안에서도 사용 가능한 제품 ‘미니투고(mini 2go) & 미니(mini) 킥보드’의 인스타그램 후기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