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준하 “악플러 고소 철회”…‘쮸쮸나닷컴’도 폐쇄
[헤럴드경제=이슈섹션] 개그맨 정준하가 악플러 고소를 철회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정준하를 조롱하는 게시물이 주를 이뤘던 사이트 ‘쮸쮸나닷컴’도 폐쇄 소식을 알렸다.

정준하는 3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지난 12일 악플러 고소에 관한 글을 올리고 2주가 넘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당시 제가 올린 즉흥적인 심경글과 감정적인 대응으로 많은 분들께 질책을 받았습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사진=정준하 인스타그램]

정준하는 “스스로를 다시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며 “문제가 됐던 방송 캡처도 차분히 보며 많은 후회와 반성을 했다”고 밝혔다. 그는 자신의 잘못된 행동에 대한 비판과 질책을 진심으로 받아들이지 못했다며 사과했다.

그는 “악플러 고소가 최선이 아니라는 생각을 했다”며 “부족한 저를 먼저 되돌아보고 방송에서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먼저가 아닐까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일로 크게 실망하셨겠지만 다시 한번 용서해주시고 지켜봐 달라. 다시 한번 죄송하다”며 거듭 사과했다.

앞서 12일 정준하는 SNS를 통해 “근거 없는 비난과 험담, 욕설에 대해 방관하지 않겠다”며 자신과 가족에게 인신공격적인 댓글을 남긴 악플러들에 법적조치를 취하겠다고 경고했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정준하의 과거 논란이 됐던 행동과 발언 등을 계속해서 문제 삼으며 냉담한 반응을 보였다. 고소에 반발하며 그를 비난하는 게시물을 올리는 사이트 ‘쮸쮸나닷컴’이 개설되기도 했다.

정준하의 고소 철회 소식에 ‘쮸쮸나닷컴’ 관리자는 사이트 운영 취지가 사라졌다고 판단했다며 사이트를 폐쇄하겠다고 밝혔다. 관리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30일까지 운영이 지속된 후 본 사이트는 즉시 폐쇄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