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김가네, 가을맞이 ‘2017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가을맞이, 독서 붐 조성 위한 캠페인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는 가을맞이를 기념해 ‘2017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김가네 지난 2013년부터 독서 붐 조성을 위해 가을 독서 캠페인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를 전개하고 있다. 김가네의 올해 선정 도서는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9·10(서울편 1·2)’이다. ‘나의 문화유산답사기’는 누적 판매부수 380만 부를 기록하는 명실상부 베스트셀러 도서이다. 특히 지난 8월 출간된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9·10’은 서울편으로, 조선 국초 수도로 건설된 서울이 600여 년 동안 어떻게 변화해왔는지 총체적으로 집약했다는 평가다.

[사진=김가네가 독서의 계절 가을 맞아 책읽기 캠페인을 벌인다]

‘2017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오는 12일(목)부터 31일(화)까지 김가네의 가을 추천 메뉴 3종을 시식하고 인증샷과 시식소감을 김가네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김가네는 최근 ‘가을하면 생각나는 김가네 추천메뉴는?’ 이라는 설문에 응답자 355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1위 ‘멸추김밥’, 2위 ‘스팸옛날도시락’, 3위 ‘고구마돈까스’ 순으로 집계됐다. ‘멸추김밥’은 칼슘의 왕자 멸치와 비타민C가 풍부한 고추의 환상적인 조화로 담백하면서도 칼칼한 매운 맛이 입맛을 돋운다. 푸짐한 ‘스팸옛날도시락’은 추억의 도시락을 연상케 해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바삭한 돈까스 속에 달콤한 고구마가 들어간 ‘고구마돈까스’는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3일(화)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9·10(서울편 1·2)’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김가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가네 관계자는 “매년 독서 캠페인에 대한 고객들의 열띤 참여로 항상 감사드린다”며 “김가네의 고객들이 추천한 메뉴로 입맛도 채우고, 독서를 통해 마음의 양식도 채우시길 바란다”고 했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