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재, ‘마술학교’ OST ‘마음의 마술’ 공개..‘미성+감성’으로 감동 선사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신재가 따뜻한 감성의 OST를 탄생시켰다. 23일 정오 신재가 참여한 JTBC 웹드라마 ‘마술학교’(극본 김도원, 연출 김도원) OST PART.3 ‘마음의 마술’이 공개된다.

‘마음의 마술’은 2000년대 초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Michael Learns To Rock’ 풍의 발라드다. 신재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진정한 마술은 마음에 감동을 주는 사랑’이라는 가사가 어우러져 ‘마술학교’에 따스함을 선사할 곡이다. 

스탠딩에그의 ‘데리러 갈게’, 태연의 ‘All with you’, 노을 전우성의 ‘내 맘’, 박형식의 ‘그 사람이 너라서’ 등 수많은 OST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Team Air 멤버 감동is, 서재하, 김영성의 작품이다. 여기에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와 김기형 음악 감독이 힘을 더했다.

발라드 가수로 데뷔한 신재는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가요와 OST,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신재의 미성과 특유의 감성으로 탄생한 이번 OST ‘마음의 마술’로 또 한 번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네이버 TV를 통해 방영 중인 ‘마술학교’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마술이라는 신선한 소재에 녹여낸 작품이다. GOT7 진영, 2PM 닉쿤, 신은수, 윤박 등의 열연으로 보는 재미를 높였으며 꿈도 사랑도 쉽지 않은 청춘들에게 희망과 공감을 준다.

신재가 부른 ‘마음의 마술’은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